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상품권 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소액결제가 안될때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 한도가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사실상 개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은 결제 대행사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문구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라고 표시되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통신 요금의 미납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요금이 미납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소액결제, 소액 미납 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갤럭시아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뜻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정책에 걸려 있는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또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 하지 못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인지 ,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